본문 바로가기

blabla

앨범이 왔습니다 :)



??


열심히 일을 하고 있었습니다.

우리 동네는 어떤 택배기사님이어도 제일먼저 들르는 동네 왜죠?

그건 저도 모르겠네요.

아무튼 11시도 안되서 택배기사님이 문자를 남겨주셨숩니다.

경비실에 맡깁니다.


ㅎㄷㄷㄷㄷㄷ


예판은 해놓고 성규음원은 나왔다고 밤새 달려 놓고

사는게 힘들고 바빠 앨범이 오늘 오는지 까맣게 몰랐다요;ㅁ;

헐.........식은땀이 나면서 마음이 갈대밭으로 가기 시작...


어찌저찌 하루를 바삐 또 보내고

집에 오는 길에 쏟아지는 폭풍우를 뚫고 경비실에서 택배상자를 받았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소듕한 민유리 소환




하아................





상자를 열어보니 살포시 보이는 스물일곱...엉엉

너니? 너구나?ㅠㅠㅠㅠㅠ엉엉

김성규 2집너니?ㅠㅠㅠㅠㅠ

갑갑해찌? 많이 갑갑했을거야ㅠㅠㅠ기다리게 해서 미아네





조심 꺼내 쭈욱 늘어놔 봅니당

하아.........티저까지 폰트 좋았어...그래...

글씨 색 그냥 화이트로 좀 뽑으면 안되니?

안 되겠니?ㅠㅠㅠㅠㅠㅠ자꾸 메탈릭 너무 좋아해ㅠㅠㅠ

디자이너 누구임...ㅠㅠㅠㅠ





요롷코롬 앨범을 뜯기전 맨 윗면을 옆으로 쳐다보면(?)

앨범 커버 뒷면에 어떤 사진인지 보인다요.....


앗 하늘색이당 엇? 하늘색이 2개네;;;;


스포를 이미 본 나란 여자......셋다 다른게 오겄거니 했는데;;;;;

두개가 똑같은게 왔음을 감지했음.................;ㅁ;

담배2





그래서 빠르게 한장은 미개봉할래 하고 2개를 뙇 팍팍팍! 뜯었는데

포카가......포..포카가.....;ㅁ;

쌍둥이다...김성규 쌍둥이...............


엉엉


나란여자 그래, 성규랑은 포카의 인연이 없었지...

예로부터......ㅋㅋㅋㅋㅋㅋㅋㅋ

파라다이스 말고 김성규 나온적이 김성규 앨범 말곤 하나도 없었음왜죠?

오기생겨서 말그대로 사고 사고 또샀던 라로도 

히귀템이라는 멤버가 계속 나와도 김성규는 끝내 안나옴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포카에 욕심내지 말자..근데..웁...ㅠㅠㅠㅠㅠㅠ우웁...ㅠㅠㅠㅠ나는 슬프지 않다

난 오프갈거야라고 다짐을 해봅니당....<3

ㅍㅅㅍ

앨범커버 없는 애 사와야지..그럼 암요!





챠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포토 앨범 표지 개예쁨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커버고 뭐고

하얀 앨범을 딱 열면 앨범 표지에 살포시 눈깜고 있는성규는

참 아련하기 짝이 없다ㅠㅠ


그리고 이번 사진작가님 뭘 좀 알아ㅠㅠㅠㅠ

필름카메라 써서 노이즈가 잔뜩 있는 사진들뿐인데

그게 참 매력있다는 거다

아련미 돋는 김성규앨범이랑 참 잘어울리는듯


디지털로 찍어 보정하는 것 보다

아날로그로 찍어서 자체 보정된 느낌이 훨씬 밀도 있고 예쁨

특유의 필름 노이즈와 색감이 성규랑 참 알맞게 나왔다ㅠㅠㅠㅠㅠㅠ엉엉

그러니까 나 그 필름 롤 줘요;ㅁ;

나한테 팔아여

필름 스캔본이라도 줘요ㅠㅠㅠㅠ(땡깡)


필름 압착한거라도 줘요ㅠㅠㅠ

엉엉


이제 앨범을 씨디플레이어에 넣어볼 차례인데 씨디플레이어 죽었다

밥 먼저 넣어 줘야 게쒀ㅠㅠㅠㅠ

그러므로 음악 감상은 좀 뒤에 하겠음!


앨범개봉기 끝-


사진 퍼가지 마요

내가 쫒아가서 혼내줄꾸야!